롯데기공의 꿈과 이념,
그리고 땀과 정열을 소개합니다.
롯데기공의 새로운 소식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제목 | 롯데가스보일러 고객사은행사 실시 |
---|---|
등록일 | 2008.05.30 |
조회수 | 28201 |
내용 |
롯데기공은 가스보일러 브랜드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여성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품질 1위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6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3개월간에 걸쳐 “롯데가스보일러 하이큐, 생큐 페스티발” 고객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고품격 보일러의 대명사인 Hi-Q의 봄맞이 화려한 외출이라는 광고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고객사은행사는 온, 오프라인 광고 매체를 활용하여 다각적으로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 롯데가스보일러의 브랜드명을 맞추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50인치 PDP TV 1대, 대형 냉장고와 세탁기 등 푸짐한 상품을 아낌없이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롯데기공은 고객들에게 자사 가스보일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또한 구매고객 경품 이벤트의 동시진행을 통하여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한다는 전략이다.
|
이전글 | 여성소비자가 선정한 ‘롯데가스보일러’ |
다음글 | 장애인 가족에 사랑의 집짓기 봉사활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