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여는 서비스"
고객과 하나되는 롯데기공의 열린 마음입니다.
다양한 고객님들의 질문을 한 곳에 모아두었습니다.
제목 | 서비스 접수전에 |
---|---|
관련제품 | 가스보일러 |
내용 |
서비스 접수전에 보유하신 제품 모델(보통은 LGB-ㅇㅇㅇㅇㅇ처럼 되어 있습니다)명과 주소 전화번호(핸드폰) 성함을 적어 고객의 소리나 Q&A에 올려 주시면 보다 빠른 조치가 가능하오니 다소 귀찮으시더라도 꼭 적어 주시기 바라며 소비자님의 인적사항은 A/S나 요청사항 해소를 위해 사용할 뿐 다른 목적에는 사용 하지 않을 것을 알려 드립니다
|
이전글 | 무상기간에 못 고친 것에 대해? |
다음글 | 보일러 부품 보증기간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