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기공의 꿈과 이념,
그리고 땀과 정열을 소개합니다.

Home > 회사소개 > 공지사항&뉴스

공지사항&뉴스 | 공지&뉴스

롯데기공의 새로운 소식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공지&뉴스 상세보기
제목 한국서비스대상 경영혁신大賞 수상
등록일 2007.07.02
조회수 15212
내용
한국서비스대상 경영혁신大賞 수상
롯데기공은 6월 26일 호텔 쉐라톤워커힐에서 국내 서비스 산업의 품질수준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향상시키고자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07년 한국서비스대상 가정용 가스보일러부문 경영혁신대상을 수상하였다. 2001년, 2004년, 2005년, 2006년 한국서비스대상에 이어 다섯번째로 수상하는 롯데기공은 경동, 귀뚜라미, 린나이 등 후보업체들과 치열한 경쟁이 있었지만, 연중 무휴 서비스 및 서비스 시간 예약제를 통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72시간 응급난방 및 저소음, 저진동을 실현시키고 초스피드 온수기능과 54가지의 첨단 안전장치 등을 실현한 제품의 우수성, “제조업체 이전에 고객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서비스 업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한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을 앞세워 최우수상의 영광을 차지하였다. 롯데기공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개선, 혁신하여 생활을 아름답게 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을 경주할 것이다.
이전글 「무재해 100만 시간 달성」 표창
다음글 가스보일러 고효율기자재 인증

Quick Menu

  • 자판기
  • 냉동냉장고
  • 커피머신
  • 주차시설
  • 토탈솔루션
  • 보일러
스크롤 위로 이동